티스토리 뷰


300x250

연휴동안 srt를 타고 휴가를 다녀왔어요.

 

srt초창기만해도 수서역 근처에 먹을게 없어서 롯데리아를 가는게 최선이었는데

지하철 수서역에서 srt로 가는 길목에 식당들이 이제 다 들어섰네요.

기차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오늘의 먹거리는 삼송빵집으로 결정 했습니다.

그 옆에 꼬마김밥집도 있고 닭강정집도 있고

이제 기차타면서 먹거리 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처음 삼송빵집이 생겼을땐 늘 줄이 길게 늘어서있었는데

이제 지점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 안해도 쉽게 빵을 살 수 있어서 좋네요.

 

오랜만에 갔더니 삼송빵집에 신메뉴가 나왔네요.

쌀로만든 라이스번! 가격도 착하게 1천원이라 사봤습니다.

 

번은 맛있긴 한데 기름진 경우가 많아서 잘 안먹었었는데

삼송빵집 라이스번은 안에 버터가 따로 안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기름지지 않고 쌀빵이라 그러닞 담백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삼송빵집 추천메뉴이자 대표메뉴인 통옥수수빵!

일명 마약빵이죠. 요 빵은 이집에 가면 안사올수가 없는 대표적인 빵입니다.

 

고소한 옥수수가 가득가득 들어있는 빵이죠.

 

한번 먹어보면 왜 이 빵이 마약옥수수빵이라 불리우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먹었을땐 엄청 달다 생각했었는데 오늘 먹어보니 별로 달지 않더라구요.

레시피가 변한건지 제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덜단쪽이 저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기차에서 햄버거가 아닌 빵과 커피를 먹어봤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