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잠실역에 갔다가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제가 간곳은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리틀사이공!

 

롯데월드몰 안에 워낙 맛집이 많은데 리틀사이공은 그래도 꽤 유명한곳이죠.

아니 그런데 쌀국수 메뉴명이 원래 이렇게 어려웠나요...

꼼징능주, 꼼제인틱꾸아, 퍼싸오탑깜이라니;;;

 

흔히 부르는 쌀국수가 아닌 퍼보를 주문했습니다.

퍼보도 무가 들어가냐에 따라 다르네요. 저는 처음 가본곳이니 퍼보1을 주문!

 

 

이게바로 퍼보, 쌀국수 입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간데다 국물이 시원해서 술술 넘어갔네요.

오랜만에 먹어본 쌀국수! 해장하기 딱 좋은 음식아닌가요? ㅎㅎ

 

볶음쌀국수가 먹고싶어서 주문한 퍼싸오탑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데다 통통한 오징어랑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꽤 맛있었습니다.

맛집이긴하지만 다른 쌀국수집에 비해 가격이 살짝 비싼편인것 같습니다.

잠실 물가만 아니면 자주 찾게될듯한 식당이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