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굽네 치킨은 맛있지만...비쌉니다. (제 기준으로;)

그래도 맛이 있어서 결국 시켜먹게 되는 굽네치킨!

 

손으로 쑥쑥 집어먹기 좋게 순살치킨으로 주문했어요.

원래도 양이 많지 않은데 순살이라 뼈가 빠지니 더더욱 양이 적어 보이네요.T_T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볼케이노 하프&하프시리즈로 준비했더니 2만원이네요.

박스 개봉!

소스 2종류와 무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아직 하나도 안먹었는데 양이 이정도...T_T

정년 이게 다란 말입니까!!!

그래도 맛있으니까 참는다.T_T

 

달콤소스랑 마그마소스가 들어 있는데 둘다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오리지널은 오리지널대로 맛있고 매콤한 볼케이노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맥주를 절로 부르는 맛이네요.-_-b

굽네치킨은 이정도면 치킨 맛집으로 인정~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