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요즘 자주 가게되는 남양주!

남양주 사는 지인이 맛집 매니아라 지인따라서 맛집들을 자주 찾게 되네요.

이번에 간곳은 특이하게 오리불고기가 유명한 화난덕!

오리불고기라는 메뉴자체가 저는 처음 먹어본거라 정말 인상깊은 식당이었네요.

 

지글지글 오리를 잘 익혀서 신선한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그동안 오리는 훈제로 먹거나 양념으로만 먹어봤는데 오리불고기도 정말 색다른 별미네요.

 

고기랑 같이먹을 야채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알싸한 새싹이랑 오리고기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본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그나저나 화난덕이라니 사장님 작명센스가 돋보입니다. ㅎㅎ

 

저는 어딜가나 김치가 맛있는 집이 진짜 맛집이라 생각하는데 요기 배추김치도 완전 맛있었네요.

 

오리불고기와 함께 시원한 국수도 한그릇!

속까지 시원해주는 국수도 별미였습니다.

남양주 식당들은 대부분 기본찬이 탄탄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빼놓을수 없는 화덕피자!!!

 

불고기와 피자의 조합이라니 어쩐지 안어울리는것 같지만

고기로 가득채운 배우 달달한 피자는 디저트마냥 들어가네요.

조합도 의외로 좋습니다.

요것만 따로 시켜먹고싶을 지경.

저는 세트메뉴로 먹었는데 물론 따로 피자만 주문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집은 오리고기가 유명한 집이니까~ 혹시 가시거든 메뉴는 오리불고기를 추천합니다.

 

배부르게, 맛있게 한기먹고온 화난덕!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