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 블로그에 남겼던 자양전통시장!

오늘도 오랜만에 구의역에 있는 골목시장에 들렀다가 새로운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만가어묵!!!

 

어묵으로 만든 고로케도 있고 다양한 맛의 핫바도 있고~

반찬으로 만들먹을만한 어묵 종류도 다양하네요.

저는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어쩐지 매콤시원해 보이는 어묵꼬지도 있습니다.

 

반찬으로 먹을겸 맛있어 보이는 핫바랑 고로케를 여러개 담아왔습니다.

두종류 소스도 같이 주시네요.

 

핫바는 서로다른종류로 3가지 맛을 샀습니다.

그런데 그냥 봐서는 맛이 구별이 안가네요. ㅎㅎ

 

이게 땡초 핫바였던것 같습니다.

은근한 매콤한 맛이 느껴저 개운한 맛의 핫바!

 

소스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

 

먹다보니 맛있어서 반찬으로 먹을까 했던 계획은 다 물건너가고~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다 먹었네요.

 

만가어묵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자양골목시장에 입구쪽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