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맥주한잔 하려고 신논현역에서 약속을 잡았어요.

 

장소는 빚짜 x 브루원!

 

신논현 4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커피빈 건물 지하 1층!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선택한 메뉴는 소시지!

 

요거요거 완전 맛있어요.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절로 맥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소시지 단면을 보면 정말 꽉 차있는게 그대로 느껴지네요.

 

빚짜브루원에서 주문한 두번째 메뉴는  파스타튀김!

 

이 메뉴는 비주얼은 좋은데 생각보다 너무 딱딱하네요.

맥주 안주로 좋긴한데 딱딱해서 그다지 추천하는 메뉴는 아닙니다.

 

먹다보니 맛있어서 맥주한잔 추가 주문!

 

메뉴판 사진을 안찍었는데 강남역맛집치곤 저렴한 안주와 저렴한 수제맥주를 마실수 있는곳이라

주머니 가볍게 가도 좋은 술집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