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은 덕소에 있는 고깃집 맛집 곽만근 숯불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요기 자몽차가 셀프인데 완전 맛있어요!

식사 끝나고 마종차 꼭꼭 드셔보세요. 완전 개운하고 상큼해요.

 

숯불고기가 유명한 집이긴 한데 이날은 간단하게 식사만 했어요.

요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으러 다닌듯 해서... ^^;;

 

길쭉한 김치도 완전 맛있네요.

 

고기를 안시켜도 고기 한입맛보고~

 

샐러드도 나오네요.

 

이날 육개장이랑 메밀냉면 먹고 왔는데 정작 식사 사진은 없네요 -_-;;

요 식당이 마음에 들었던것중 하나는 주차장이 넓다는거!

이동할때 주차 안되는 식당은 너무 힘드니까요.T_T

 

고깃집 후기인데 고기는 없는 후기라 살짝 민망하지만...

반찬이 맛있는만큼 고기도 맛있다는거~

덕소에 가심 함 들러보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