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은 덕소에서 데이트 하면서 들리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리뷰를 맛집 카테고리에 넣은 이유는 여기 커피가 맛있으니까^^;;

한강 근처에 있어서 덕소강변주변에서 데이트 하다가 커피 한잔 하며 쉬기 좋은곳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매장은 이런 분위기~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한강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기도 좋습니다.

이제 날이 따뜻해서 시원한 강바람 쐬며 쉬기 딱 좋더라구요.

 

저는 밥을 먹고 간터라 먹진 않았지만 와플이나 허니버트 브래드같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맛있는 커피를 만나면 그집 원두를 꼭 사오는데 마침 원두 할인중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좋아하는데 커피 마시러 갔다가 저렴한 가격에 득템 했네요.

 

커피 가격은 5.500~7.500원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이날은 또 사이펀 행사가 있어서

아메리카노 가격에 사이펀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진공추출되는 사이펀커피! 만들어지는 과정이 신기하더라구요.

 

제 커피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맛있고 다양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꽤 맘에 드는 장소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