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바람도 쐴겸 서울에서 가까운 덕소에 다녀왔습니다.

덕소에 사는 지인이 있어서 지인이 추천해준 고깃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니 식당을 갈때마다 주차공간이 신경쓰이는데

여긴 주차 공간이 넓어서 일단 안심하고 들어갔습니다.

저는 주차가 힘들면 밥먹으러 갔다가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한참 바쁜 점심시간이 지난뒤라 매장은 한산했네요.

 

여긴 먹고싶은 고기를 매장에서 직접 골라서 먹는곳입니다.

한우 갈비살부터 특수부위까지 신선한 고기들이 매장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고기를 직접 보고 고를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마블링 예쁜녀석으로 골라봅니다.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고기랑 같이 구워먹을 버섯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버섯도 식당에서 이정도면 싼편이네요.

 

자~이제 숯불ㅇ르 놓고 고기를 기다려 봅니다.

기본반찬이랑 샐러드가 나옵니다.

 

제가 선택한건 한우등심과 한우업진살!

요 훌륭한 마블링 보이시나요? ㅎㅎ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네요.

 

역시 고기를 한우가 진리죠!!!

 

숯불에 구우니 향이 더욱 좋습니다.

 

같이 주문한 차돌된장찌개도 일품이네요.

 

이집에서 나온 채소들은 유기농으로 인증받은곳이라고 합니다.

자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맛있을, 지도라는 소문난 맛집 프로그램에도 나왔던곳이네요. (저는 못봤지만;)

맛있는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저는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당 위치는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하세요~

프라움 악기박물관 근처에 있으니 박물관 구경갔다가 식사 하기 딱 좋습니다.

제가 그렇게 다녀왔거든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