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랜만에 소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간곳은 고기맛집으로 알려진 송추가마골 하남 미사점!

 

송추가마골 하남미사점은 1층은 카페 베이커리 2층은 고깃집으로 되어 있네요.

 

전 처음 가봤는데 매장이 꽤 넓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는 전문점을 찾아가 먹는편입니다.

송추가마골은 갈비전문점이라서 선택한 곳이었습니다.

 

자리잡고 앉으니 기본 반찬들이 셋팅 됩니다.

 

저는 요런 샐러드가 좋더라구요~

 

숯불이 올라가고!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갈비님 등장!!

달달하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가 진짜 꿀맛이네요.

고기님은 왜이리 입에서 살살 녹는지..T_T

 

 

고기로 배 두둑히 채우고 1층에 내려와

 

베이커리 구경!

배만 안불렀다면 단팥빵도 사먹었을텐데 고기로 너무 배를 채웠네요.

 

경주빵이랑 육포도 판매하네요.

 

고기가 불판에 올라간 뒤로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ㅋㅋ 맛있습니다.

맛집으로 추천할만 하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