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어제는 강남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의 식당은 고요남!

고기요리하는 남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나름 TV에도 여러번 소개 되었더라구요.

테이스트로드나 vj특공대같은 맛집 소개프로그램에 나왔던...

 

 

저는 강남점을 갔는데 근처에 논현점도 있고

검색해보니 지점은 여러개 있는것 같아요.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역시 55센치에 달하는 한우육회초밥!

2인분에 22,000원 이네요.

 

 

초밥은 많이 먹어봤지만 한우육회초밥이라니 처음먹는 음식에 기대잔뜩!

음식이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아무래도 한우가 들어가는 요리이다보니...

 

 

드디어나온 한우육회초밥!

일단 비주얼에 압도당합니다.

길다란 육회가 가지런히 셋팅되는데 오오오오오 +_+

 

선홍빛의 자태가 그냥 봐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T_T

정말 고기초밥은 그동안 먹었던 생선초밥이랑 또다른 맛이네요.

아주 술술넘어갑니다.

 

함께한 치즈 떡갈비도 맛있긴 했지만

저는 육회초밥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넘 맛있어서 배달시켜 먹고싶어서 찾아본 정보 ㅎㅎ

 

 

배달의 민족이나 배달통같은 어플로 배달된다네요.

당연히 직접가서 먹는게 가장 맛있지만 멀어서 못가시는 분들은 배달시켜서도 먹어볼만한 맛집이었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었는데 대만족 하고 나온집은 오랜만인것 같네요.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