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저녁에 급 번개로 잠실역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잠실에서 종종 친구를 만나는데 여기가 은근 맥주 한잔 할만한곳이 없다는 사실.T_T

 

그래서 그동안은 tgi를 주로 갔었습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곳을 가보자해서 찾은곳이 이태원 맛집으로 유명한 바토스!

vatos가 잠실역에도 있었네요.

잠실역 바토스는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옆쪽에 있습니다.

메뉴판을 구경 해봅니다.

멕시칸 음식점이라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돼지, 물고기, 닭, 소 요리가 있군요 -_-b

 

바토스는 맛있는 맥주집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양한 크래프트 생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맥주는 맛있는 수박맥주!

watermelon이 그려진 깜찍한 잔에 수박향이 향긋하게 나는 맥주가 담겨 나옵니다.

 

기본안주. 커다란 나쵸에 소스가 나오는데 꽤 푸짐하네요.

 

수박맥주는 맛있어서 2잔 먹었네요. ㅎㅎ

 

 

메인 안주는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감자튀김위에 김치 그 위에 돼지고기, 양파, 샤워크림등이 올라가 있습니다.

 

처음먹어보는 메뉴인데 이건 진짜 엄청 맛있네요 +_+

 

짭짤해서 맥주랑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바토스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감자튀김만 있다면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이기도 하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