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은 오랜만에 아웃백에 갔습니다.

 

 

예전엔 아웃백 할인 쿠폰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할인쿠폰이 많지 않네요.

저는 별다른 할인카드가 없어서 SKT할인 15% 할인을 이용 했습니다.

역시나 식사의 시작은 아웃백 브시맨 브래드!

치킨 텐더 샐러드가 메뉴중에 있지만 저는 런치 메뉴에 나오는 기본 샐러드에 치킨텐더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먹으면 이정도면 충분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아웃백 메뉴는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아삭아삭한 치킨과 샐러리 조합이 좋습니다.

 

마지막 메뉴는..말이 필요 없는 메뉴죠!

 

아웃백 하면 떠오르는 메뉴 투움바 파스타!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T_T

 

사진을 보니 저도 또 먹고싶어지네요.:D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