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가산디지털단지는 주로 아울렛에 갈때 자주 가지만 가끔 일때문에 방문하기도 합니다.

의외로 가산디털단지에 맛집으로 갈만한곳이 없어서 식사를 해야할때가 되면 구내식당을 주로 이용합니다.

 

이 지역은 사무실 밀집지역이라 건물마다 구내식당이 있는 건물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즐겨 가는곳은 우림라이온스 빌딩에  있는 구내 식당입니다.

저녁식사 한끼를 5천원에 해결 가능한 곳인데 몇일간 먹은 메뉴를 공개 합니다.

뭐 그리 이쁘게 담진 않았지만 메뉴만 참고하세요 ㅎㅎ

식판형 구내식당이 다 그렇듯 뷔페식으로 먹을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생성 한마디를 통으로 주는 센스! 메뉴도 다양하고 항상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갈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가장 만족했던 메뉴는 1인 1부대찌개!!

어디가서 부대찌개를 5천원에 먹나요. 가성비는 진짜 최고인 식당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코앞에 있어서 지하철타기 전에 들르기 딱 좋은 장소 입니다.

 

두번째로 제가 좋아하는곳은 스타밸리 건물에 있는 구내 식당입니다.

이곳은 한기에 4,500원! 500원 더 저렴하지만 메뉴는 확실히 좀 차이가 나긴합니다.

그렇지만 조리료맛이 강하지 않고 잡곡밥을 먹을 수 있어서 먹고나면 속이 편안한 식당중 한곳입니다.

 

이날은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볶음이 나와서 욕심것 담아봤습니다. ㅎㅎ

 

가산디지털단지 구내식당은 꼭 그 건물 입주 직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가능하니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는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미리 예측할수없는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타밸리 건물역시 가산디지털단지역 코앞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