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피자 체인은 다양하지만 저는 주로 도미노피자를 애용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이 자주 나오는 편인데 한때 새로나온 제품들 쭉 먹어보다가

이제 다시 원래 주문하던 포테이토 피자로 돌아섰습니다.

저마다 좋아하는 피자가 있겠지만 저는 도미노피자중에 포테이토피자를 추천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피자지만 통통한 감자하며 도미노 특유의 풍부한 재료를 느낄수 있는 피자 입니다.

기본중에 기본이지요~

 

두툼한 베이컨과 감자의 조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입니다.

 

라지사이즈를 주문해서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한판도 금방이네요.T_T

 

도미노피자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꽤 다양한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sk,kt,u+통신사 할인이 되고

OK캐시백이나 블루포인트 할인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포인트들은 모두 할인에 비례하게 포인트를 차감합니다.

그래서 저는 홈페이지 가입후 홈페이지에서 주는 쿠폰을 주료 사용합니다.

위 사진이 제 계정에 꽂힌 쿠폰인데...피자를 워낙 자주 주문해서 인지 쿠폰이 알아서 지급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포인트 차감없이 20%~30%까지는 할인주문이 가능 합니다.

도미노피자 먹은 이야기로 시작해서 할인받은 이야기로 끝났네요. ^^;

혹시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를 아직 안드셔 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진심 강추 합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