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처음 매드포갈릭에 갔을땐 천장이며 벽에 주렁주렁 매달린 마늘들을 보며

뭐 이런곳이 다 있지? 했었는데 어느덧 때되면 생각나는 가고싶은 레스토랑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의 기준입니다. ^^;;)

 

와인에 딱 어울리는 메뉴들 덕분에 갈때마다 와인 한잔이 생각나는곳!

이날은 점심때 간거라 아쉽게도 와인은 마시지 못했습니다.

 

그저 부러운 눈길로 빈 와인병을 바라보는데 그쳤네요...

 

메드포 갈릭은 여타의 레스토랑들 처럼 skt나 kt멤버십 할인이 없습니다.

대신 할인쿠폰이 많은 편입니다.

가장 손쉽게 매드포갈릭 쿠폰을 구하는 방법은 멤버십 가입!

사이트 가입을 해야하는 귀찮음이 있긴 하지만 매드포갈릭을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합니다.

저도 포스팅하느라 로그인 해봤더니 할인쿠폰이 6장이나 들어 있었습니다.

 

또하나! 별다른 가입없이 쿠폰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입니다.

잊을만 하면 한번씩 쿠폰이 날아오는 경험을 하게 되실겁니다. ^^

 

이날 먹은 메뉴는 최근에 새로나온 살몬 로즈 파스타!

제가 좋아하는 페투치니 면에 연어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그리고 매드포갈릭까지 갔는데 안먹으면 서운한 갈릭 스노잉 피자도 함께 했습니다.

이 피자에 들어간 튀긴 마늘은 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먹어본 마늘중 가장 맛있는 마늘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수 있을 정도 입니다.

어떻게 해야 마늘을 맛잇게 먹을수 있는지 아는 레스토랑 매드포갈릭.

특별한 요리가 먹고싶을때 한번 찾아가보세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