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파르나스몰에 있는 맛집들은 거의 다 가봤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안가본 매장이 있었네요!

바로 환공어묵!

 

 

지나가면서 어묵이 있는건 봤지만 식사도 할수 있는 매장이라는걸 최근에 알았습니다.

매장 한쪽엔 베이커리처럼 다양한 어묵들이 있고 반대쪽은 테이블이 있어서

어묵을 먹을수도 있고 식사 메뉴를 주문할수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햄어묵전골과 즉석떡볶이 사이에서 고민하다 즉석떡볶이에도 맛있는 어묵이 들어간다는말에

즉석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8천원으로 저렴하네요.

1인분 주문은 안되므로 2인분 주문!

 

그러고보면 코엑스에는 음식점들이 많지만 즉석떡볶이집은 많지 않습니다.

파르나스몰은 코엑스몰 들어가기전 현대백화점 방향으로 가는 방향에 있으니

즉석떡볶이가 먹고싶다면 이쪽에 들러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떡볶이가 나오기전까지 매장한켠에 있는 어묵을 구경했습니다.

딱봐도 퀄러티 좋아보이는 어묵들. 가격은 하나에 3천원 수준으로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감자고로케, 치즈고로케 같은 어묵이 아닌 메뉴들도 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었으나 일단 점심메뉴를 주문했으니 먹어보고 양이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니, 즉석떡볶이 집도 아닌데 떡볶이가 이리 실하게 나오다니!!

사리는 하나도 추가하지않은 기본 2인분 모습입니다.

라면, 야끼만두, 새우튀김도 들어있고...

 

반대편을보니 맛있는 어묵, 김말이까지 들어 있습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보통 즉석떡볶이를 먹은후에 밥을 비벼먹는것도 별민데 여자 둘이서 먹기에 양이 많네요.

먹고나니 너무 배불러서 어묵도 추가로 먹을수가 없었습니다.

 

떡볶이에 들어 있어 쫄깃쫄깃한 식감의 환공어묵!

이집어묵이 왜 유명한지 알겠습니다.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인정하만한 퀄러티~

 

저렴한가격에 맛있게 한끼 먹어서 든든하게 좋네요.

다음번엔 점심식사가 아니라 어묵을 사먹기위해 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