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중국집.

집앞에 붙어 있는 수많은 전단지를 통해 중국집을 주문하면 어지간해서 맛집을 찾기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홍콩반점이 집근처에 있으면 꼭 홍콩반점을 이용합니다.

백종원씨의 대표적인 체인중 하나인 홍콩반점.

그래서인지 사실 짬뽕도 짜장도 다른집에 비해 좀 달다하긴 합니다.

그렇지만 검증된 맛 덕분에 절대 실패없는 체인중국집이기도 하지요.

홍콩반점의 매력은 일단..저렴한 가격!

짜장면 4천원, 짬뽕 4,500원  탕수육 작은게 9,500원이라서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체인점이라 어느 지점을 가도 맛이 비슷하다는것도 저는 장점으로 꼽습니다.

아는 맛이라서 믿고 먹을수 있으니까요.

홍콩반점의 여러가지 메뉴중 저는 특히 짬뽕을 추천합니다.

짜장면과 짬뽕중 고르라면 보통은 짜장면을 고르지만 솔직히 제 입맛에는 이집 짜장면은 너무 답니다.T_T

대신 매워서 잘 안먹는 짬뽕은 적당히 달고 덜매워서 제 입맛엔 딱 맞습니다.

듬뿍들어간 배추도 달다하니 맛있었습니다.

4.500원짜리 짬뽕치고 해산물, 고기, 야채가 꽤 실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까지 시원한 짬뽕!

 

그리고 홍콩반점의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탕수육!

쫄깃한 식감에 마찬가지로 달달한 배추가 소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뜨거울때 먹어도 맛있고 식어도 바삭바삭함이 유지되서 정말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둘이서 탁수육 작은거 하나, 짬뽕하나, 군만두 반접시를 주문했습니다.

군만두는 딱히 추천하는 메뉴는 아닙니다. ^^;

그냥 양이 부족할거 같아 시켰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바로 어제 저녁에 먹은 메뉴인데도 사진을 보니 침 넘어가네요.

낯선곳에서 맛있는 중국집을 모르는데 중국요리가 먹고싶다면 백종원의 홍콩반점 강추 합니다.

이집 탕수육은 진짜 꼭 드셔 보세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