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요즘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 가면 항상 현대시티아울렛에 갑니다.

동대문에 은근 먹을만한게 없었는데 현대시티아울렛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몰려 있어서 자주 발걸음이 가네요.

 

오늘 간곳은 한식 프리미엄 뷔페 풀잎채!

현대시티아울렛 9층에 있습니다.

원래 뷔페를 갈 생각은 없었는데

풀잎채는 가격이 저렴해서 평일 점심엔 어지간한 식당에 간거랑 비슷한 금액이네요.

평일점심은 12,900원 / 저녁과 주말엔 16,900원입니다.

일반 뷔페식당과 다르게 한식위주라서 어린이들은 별로 안좋아할수도 있습니다.

먹고나서 속이 불편하지 않아서 저는 매우 좋았습니다.

매장은 꽤 넓은 편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람 없는쪽만 찍었습니다.

 

이제 음식이 뭐가 있나 구경해볼까요~

일단 과일은 3종류 있네요.

 

한식이나 다양한 쌈채코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산야초 샐러드 같은 특색있는 샐러드도 있네요.

 

 

갓 만들어진 두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밀전.

정말 한식뷔페다운 메뉴구성입니다.

 

바삭바삭 맛있었던 치커리 튀김, 순살치킨도 있습니다.

 

 

정말 매콤했던 수제 소시지 볶음면.

 

우엉채를 넣은 주먹밥, 더덕을 올린 주먹밥도 있습니다.

 

맛있는 옛날식 떡볶이도 있네요. 메뉴가 은근 많아서 다 먹을수 없었습니다.

 

후식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음료는 탄산음료, 커피랑 냉우엉차, 자몽쥬스 등이 있네요.

 

고르고 골라 제가 담아온 첫 접시!

 

즉석에서 냉면도 만들어 줍니다.

 

많이 매콤하지 않고 달다하니 맛있었습니다.

 

풀잎채는 이용 시간 제한이 있었습니다.

1시간 40분이던가?

어차피 식사하는데 1시간 넘게 걸리지 않으니 크게 상관은 없었습니다.

 

한식 좋아하는 분들은 가볼만한 식당이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