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제가 좋아하는 중국집중 한곳인 홍콩반점.

백종원씨의 체인점이죠.

어느 동네나 맛있는 중국집은 있기 마련인데 새로운 동네를 가면 어디가 맛집인지 몰라서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저는 그럴때 홍콩반점을 갑니다.

이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탕수육이지만 이날은 해장하러 간거라 짬뽕이랑 밥을 주문했습니다.

 

배추가 들어가 달달한 맛을 내를 홍콩반점 짬뽕!

홍합을 부지런히 걷어내고 폭풍 흡입합니다.

칼칼하고 달달한것이 숙취해소에 딱 좋네요.

 

같이 주문한 짜장밥.

이집은 중국집에 가면 흔히 있는 볶음밥이 없습니다.

대신 하얀쌀밥위에 계란후라이를 덮고 짜장소스가 같이 나오는 짜장밥이 있는데요.

저는 오히려 햄들어가서 느끼한 볶음밥보다 요 짜장밥이 더 좋습니다.

1인분인데 밥을 정말 많이 주시네요;;

 

짬뽕에 짜장밥으로 한끼 식사 마무리!

 

저렴한 가격에 한끼 식사 잘 하고 왔네요.

이정도면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짬뽕맛집 아닐까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