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강남에 가면 자주 가는 맛집중 한곳인 아빠곰탕.

가게명에 곰탕이 들어가니 당연히 곰탕이 진국이지만 이날은 더워서 곰탕을 안먹고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빔밥 퀄러티가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위치는 강남역보다 신논현역에 가깝습니다.

교보타워 뒤쪽에 있는 아빠곰탕 강남점.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육회 비빔밥!

초록 채소위에 빨간 육회가 올라가고 그 위에 노란 계란까지 올려주니 비주얼이 좋네요.

맛도 당연히 좋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이집의 대표 메뉴는 당연히 곰탕, 갈비탕들이지만 보니깐 점심때 육회비빔밥이나 불고기비빔밥 먹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지인이 먹은건 불고기 비빔밥! 요것도 완전 맛있습습니다.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맛도 좋았던 비빔밥이네요.

 

깍두기에 맛있는 전까지 먹으니 꽤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였습니다.

 

한끼 배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추천하고 싶은 식당 아빠곰탕!

곰탕집에 곰탕 사진을 안올리니 뭔가 섭섭하네요. ㅎㅎ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