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대학로에 다녀왔어요.

 

외출에 나선김에 맛집을 찾아서 출발!

오늘 찾아간곳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돈가스 맛집 혼카츠!

 

수타 돈까스로 유명한 집이에요.

돈가스 가격은 7천원~9천원 사이로 저렴한 편이네요.

 

매장입구에 3대천왕 출연모습이 나와있네요.

 

매장 안은 이런모습!

점심시간이라 대기 20분정도 하고 들어갔는데

또 막상 들어가니 손님들이 후루룩빠졌네요.

 

이집은 돈가스 소스가 3종류 있어요.

바나나소스. 딸기소스. 일반소스!

 

3종류 다 먹을 수 있도록 소스그릇도 3개가 나와요.

먹어보니 정말 과일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익숙하지 않은 맛이라 딸기맛은 살짝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_);

 

백주부님으 추천하신대로 저는 매운 돈가스와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어요.

감자와 함께 나온 매운돈가스!

매콤하긴한데 감자와 조화가 좋아서 술술 들어가네요.

 

다음은 비주얼이 압도적인 치즈돈가스!

부드러운 고기 안에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이 치즈 돈가스는 바나나소스랑 은근 잘 어울리네요.

향긋한 바나나와 치즈가 느끼할것 같은데 오히려 상큼하게 느껴져요.

 

 

솔직히 맛을 평가하자면 치즈돈가스는 기대 했던것보다 치즈 풍미가 약했어요.

맛은 있지만 비주얼에 비해 맛이 약한 느낌?

그런데 또 매운돈가스와의 조합은 좋네요.

매운가스의 매운맛을 치즈가 잡아주니 치즈가스 위에 매운가스 양념 올려 먹으니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돈가스 먹고나니 든든하고 좋네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