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남양주 드라이브를 갔다가 오랜만에 갈비 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참숯 직화구이집인데 이집 갈비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바로 앞이 한강뷰라 경치도 좋습니다.

식사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갈비 정식, 불고기 정식도 있고 솔잎 메밀막국수라는 특이한 메뉴도 있네요.

 

이집은 식당이름에 충실한 메뉴판을 보여줍니다.

마실거리에 솔기왕성 솔송주도 눈에 띕니다.

심지어 솔잎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메뉴 구경을 마쳤으니 저는 주문을 해봅니다.

저는 갈비 주문했어요~

 

갈비와 함께 먹을 반찬들은 셀프리필 가능하더라구요.

 

잡채나 파스타 완전 제 취향이지만 고기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 조금만 가져왔어요.

 

기본반찬 셋팅되니 이제 고기님을 기다려 봅니다.

 

숯불에 옥수수 구워먹으니 이것도 완전 별미네요.

갈비드실때 한쪽에 꼭 구워 보세요 강추 합니다.

 

갈비가 익기를 기다리는중....

고기가 구워지고 나니 먹느라 정신없어서 익은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

 

솔향 솔솔나는 고기집에서의 식사.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