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보양식이 필요해요~

 

보양식 하면 역시 삼계탕이죠!

저처럼 몸이 허한분들이 많은지 점심시간에 삼계탕집에서 한참 기다렸네요.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보양식 메뉴는 족발!!

족발을 보양식이라고 하면 이상한가요? ㅎㅎ

몸에 좋고 맛있으면 보양식이죠~

 

쫀득쫀득 맛있는 고기에 파까지 곁들이니 환상궁합이네요.

 

디저트는 맛있는 홍차빙수로!

산처럼 쌓인 이 빙수는 홍차빙수에요. 완전 맛있음 +_+

 

뜨거운 음식 먹고 시원한 디저트로 마무리~!

완벽한 여름 보양이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