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밀가루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오늘 점심메뉴는 밀가루를 실컷 먹을수 있는 우동!

 

이왕이면 맛있는 일본식 우동을 먹기위해 마루가메제면으로 향했습니다.

여기는 주문방식이 독특한 식당이에요.

가게에 들어가면 주문을 바로 하고 곧이어 음식을 바로 받아가는 방식!

 

우동은 소자리는 1,900원 중자리는 3,900원으로 매우 저렴!!!

비싼 우동도 6,500원이니 정말 저렴하네요.

 

기본 우동을 정하고 우너한다면 추가 토핑도 고를 수 있습니다.

우동이 싼데 토핑이 우동값이네요. ㅎㅎ

 

주문했으니 저의 우동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마루가메제면 메뉴중 제가 추천하는 우동은 기츠네 우동이에요.

쫄깃쫄깃한 우동과 달달한 유부과 정말 잘어울려요 +_+

완전 반해버린 맛이었어요.

 

우동도 맛있지만 여기 튀김도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약간의 선택장애가 옵니다.T_T

 

맛있는 기츠네 우동과 함께 제가 선택한 튀김은!!!

 

바로 이것 고추잡채 튀김입니다.

 

아삭한 고추와 그 안에 탱글탱글 살아있는 잡채의 조화!

 

저렴한 가격에 선택의 폭도 넓고 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는 마루가메제면.

이정도면 우동맛집으로 인정!

튀김을 맛보니 튀김맛집으로도 인정~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