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순대가 먹고 싶어서 맛있는 순대집을 찾아봤어요.

 

제가 간곳은 구의역에 있는 강창구 찹쌀 진순대.

 

이 주변이 먹자골목이라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는데 순대집은 많지 않더라구요.

특별히 알아서 간집은 아니고 그냥 걷다보니 눈에 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맛집 탐방은 이런재미도 있는거죠~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깍두기 맛있네요 이집.

 

일행은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들깨가루 솔솔 뿌려먹으면 진국이지요.

 

제가 순대를 주문한터라 순대국은 고기만 넣어서 주문 했습니다.

 

저는 날이 더워서 순대국보다 순대가 더 먹고싶더라구요.

대중소가 있었는데 저는 중짜리로 주문했습니다.

 

뽀얀 빛깔의 순대 등장!

확실히 분식집 순대랑은 비주얼이 다르죠!

순대는 4종류가 나오네요.

 

저는 이 노란색 순대가 가장 맛있었네요.

 

순대국은 제 입맛엔 살짝 싱거웠고 순대가 맘에 들었습니다.

속도 알차고 맛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맛있는 순대가 먹고싶을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