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트코인이지만 코인 시장의 자금을 모두 흡수하는 것 같은 도지 코인!

 

도지 코인 시세

도지 코인은 현재 기준 1 DOGE에 769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월 11일 62원이었던 코인이 지금은 10배가 넘는 가격으로 뛰어오른 상태!

도지 코인이 500원을 터치했던 4월 19일 이후 하락세를 타면서 4월 23일 200원대까지 하락해 하락세가 시작되었나? 싶었던 것도 잠시. 그 이후 또 급상승을 지속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upbit.com/exchange?code=CRIX.UPBIT.KRW-DOGE

 

 

모두가 알고있듯이 도지코인의 시세 상승 중심에는 일론머스크가 있습니다. 그는 트위터에 수시로 도지코인을 언급하고 있고 그가 언급을 할때마다 시세가 따라 움직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 상승에도 큰 몫을 했던 일론 머스크. 

아이에게 선물하기 위해 장난 삼아 샀다는 이 도지 코인을 수시로 트위터에 올리고 있고 그가 트위터에 도지코인 이미지를 올릴 때마다 시세는 폭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4월 25일 일론 머스크는 아래와 같은 트윗을 남겼습니다.

(일론 머스크 트위터 : twitter.com/elonmusk)

 

AM hosting SNL on May 8 

5월 8일 SNL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호스트를 맡을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날 게스트로는 마일리 사이러스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SNL은 유명 연예인들이 주로 출연하는 프로지만 이런 기업 인사가 출연하는 일은 드문일입니다.

도지 코인을 지속적으로 예찬했던 기업인으로 그가 snl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도지 코인의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4월 25일 그가 트윗을 남긴 이후 도지코인이 지속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4월 25일 당시 300원대였던 도지코인 시세는 이후 지속 상승 릴레이를 펼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의 시세가 언제까지 상승할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하기 전에 알아둬야 할 것은 도지 코인은 다른 암호화폐들과 달리 공급에 제한이 없어 무제한으로 찍어낼 수 있는 코인입니다. 

그런 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활용방법이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도지 코인의 시작을 살펴보면 개발자들이 재미로 만든 코인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자금이 몰리고 비정상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는 지속적으로 상승을 부추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이 코인을 언제까지 트위터에 올릴 건지, 도지 코인은 언제까지 시세가 올라갈 것인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