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CJ 계열의 음식점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면 쌓을 수 있는 cj one 포인트.

포인트를 쌓으려면 당연히 포인트를 적립할 Cj one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카드는 포인트를 쌓을수 있는 제휴처들에서도 발급 받을 수도 있고, Syrup월렛에서 다운받을수도 있습니다.

시럽 월렛 어플에서 cj one카드를 검색해 다운받으면 별도 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바로 포인트 적립, 사용 가능 합니다.

 

시럽 월렛이 뭔지 모르겠고~ 나는 사이트에서등록 해야겠다~! 싶으시다면

제휴처에서 발급 받은 cj one카드를 cj one 홈페이지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CJ one홈페이지 접속후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클릭!

카드 등록메뉴에서 가지고 계신 카드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카드를 발급 받았으면 이제 차곡차곡 적립해야겠죠?

씨제이 원포인트 적립 제휴처들은 cj계열사 대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cjmall, cj 오쇼핑,빕스, 비비고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할때

씨제이 원포인트를 적립하고 결제할때 포인트 결제할수도 있습니다.

 

cj one 포인트 적립, 사용 제휴처

저는 주로 올리브영에서 쇼핑할때 cj one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올리브영의 경우 포인트 더블적립과 같은 행사를 할때 맞춰서 쇼핑을 하면 완전 이득!

 

화장품살때 자주 이용했더니 누적포인트가 1만7천점이 넘었네요. ㅎㅎ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현금대신 씨제이 원포인트로 결제 했더니 어쩐지 공짜로 쇼핑한 기분이 들고 좋더라구요.

 

씨제이 계열 음식점이나 쇼핑몰들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씨지에 원 카드 꼭 사전등록하고 사용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