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평소에도 창업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요즘 백종원의 푸드트럭을 보니 더더욱 창업에 관심이 많아지네요.

창업은 무작정 뛰어들기보단 사전준비가 철저하게 필요하다는 사실.

그래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꼭꼭 챙겨서 가봅니다.

 

2017년 9월28일부터 30일까지 setec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열리네요.

저처럼 예비 창업자들에겐 창업 트랜드를 알 수 있고 업체를 직접 만나볼수 있어 좋은 장소죠.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볼수 있는 서비스!

외식부문 도소매 부분 서비스부문 창업지원부문까지 다양하네요.

 

제 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토요일은 오후4시 30분까지네요.

입장료는 5천원입니다.

아시겠지만 이런 박람회는 무조건 사전등록해야하는거 아시죠?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괌객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 5천원을 내지 않고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창업준비로 고심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