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pizza♡

 

맛은 있지만 은근비싼 피자헛 7월 할인을 알아봤어요.

영화 스파이더맨 개봉에 맞춰 등장한 할인 프로모션!

 

피자 두판을 한번에 주문하면 더블박스에 22,000원에 주는 더블박스 할인이 있네요.

갈릭비프, 트리플 치즈 치킨, 베이컨 스테이크, 페퍼로니, 치즈피자중 선택가능해요.

프리미엄피자 주문시 방문포장 40%, 배달&레스토랑 30% 할인을 해주네요.

 

7.4일~8.31일 까지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 매일 50%할인이 가능하네요.

롯데카든느 기간 상관없이 전체금액의 10% 할인 가능합니다.

 

꼭 7월이 아니더라도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은 항상된다는거 아시죠?

SKT / kt / lgu+ 모두 15%할인이 되네요.

OK캐쉬백의 경우 전체금액의 30% 할인이 됩니다.

 

피자헛의 모든 피자가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갈릭버터쉬림프 피자 추천합니다~

그럼 즐거운 외식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