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업에 관심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박람회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입니다.

2017년 7월 코엑스와

2017년 9월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

입장료는 5천원이지만

참관객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저역시 사전등록하려고 가서보니

한번 사전등록하면

월드전람에서 하는 박람회들에

자동 사전등록된다고 하네요.

일일이 등록하지 않아도

아래 박람회들을 무료입장 할 수 있으니

저는 이참에 등록해 두었습니다.

 

월드전람 박람회는

이런게 있더라구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World Franchise Expo)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Organic Show)

천연유기농화장품엑스포
(Organic Cosmetic Expo)

서울세계발효식문화대전
(Seoul World Fermented Food & Culture Show)

할랄엑스포코리아
(Hala Expo Korea)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
(Return Farm & Edutainment)

수입상품 및 우수상품 전시회
(IGF & KPG Show)

월드식품박람회
(World Food Expo)

월드와인주류박람회
(World Wine & Spirits Expo)

비타 라이프 페어
(Vita Life Fair)

창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

 박람회가 많네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외식,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까지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창업박람회 기간동안 열리는

세미나도 관심이 가네요.

창업을 꿈꾸는 많은 분들께

유익한 박람회가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