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밖에서 음식을 사먹으면서 미역국을 사먹어본건 처음이네요.

미역국 전문점이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제가 간곳은 청담미역!

 

 

기본 반찬은 이렇게 3종류랑 김이 나오네요.

메뉴판 사진은 안찍었는데 주 메뉴는 미역국이에요.

가자미 미역국, 조개 미역국, 소갈비 미역국, 전복 가자미 미역국 등등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바삭하게 구워진 가자미 구이는 3천원!주고 추가 주문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소갈비 미역국!

청담미역 기본 미역국은 9천원인데 소갈비 미역국은 11,000원이네요.

 

뜨거우니 한숟가락씩 덜어내서 먹었네요.

 

식당에서 사먹는 밥은 늘 속이 불편하기 마련이었는데

미역국은 외식이 아니라 뭔가 몸보신한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