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우를 맛있게 먹고싶을때 찾아가는

영동소금구이집

들어보셨나요?

 

여기도 체인이라

지점이 여러곳 있는데

저는 논현 영동시장에 있는

논현 영동소금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이 본점이래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가게 분위기는 이런모습.

매장안에 사람이 가득해서

겉에서만 한장 찍었네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대표메뉴인 영동소금구이.

키조개관자+묵은지.

고기를 먹고나서 필수로 먹어야하는

차돌된장라면과 차돌 볶음밥이 있습니다.

그나저나 상희씨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천장에 낙서를 해두었네요.

 

영동소금구이 맛있게 먹는법!

한우고기니 꼭 미디엄 레어로만 익히라고 하네요.

키조개 + 한우 + 묵은지 삼합은

진짜 드셔보시면 압니다.

이 집이 왜 맛집인지를 증명해주는 맛!!

 

불판을 달구며 고기를 기다립니다.

야채며 소금.

술한잔까지 셋팅은 완료 되었네요.

 

키조개와 야채,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한우님이 올라갑니다.

 

 

미디엄레어라고 했으니

이정도면 먹어야 합니다 +_+

 

한쪽에서는 굽고 한쪽에서는 먹고

불판위의 전쟁 현장입니다. ㅋㅋㅋ

 

고기맛이 진짜 예술이네요.T_T

고기가 살살 녹는다는게 이런 느낌이라는거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고기로 두둑하게 배를 채우고

마무리는 차돌 볶음밥!

 

술이 들어갔으니 해장까지 하고 갑니다.

 

차돌 된장라면까지!

거하게 먹고왔네요.

 

한우지만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게 먹을수 있는 소고기맛집.

 

이정도면 추천할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