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신논현역 사이엔 피자집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피자를 먹고싶을땐 다양하게 많이 가보는 편이네요.

 

이번에 간곳은 빨래방컨셉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만날수 있는 피자집 런드리피자!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 더 가까운 피자집이에요.

지하1층에 있는 laundry pizza 들어가 봅니다!

 

노란색. 빨간색 강렬한 컬러가 쩅한 매장 입구!

저 옆면에 태그가 달아져있는데 #세탁피자 #해장피자 #런드리피자 #미국집 이라고 ㅋㅋㅋ

 

요즘은 이런 독특한 인테리어의 가게들만나면 음식보다 구경하는 재미가 더 좋더라구요.

 

사실 미국 안가봤는데...정말 미국에 있는 매장같아요. 한글이 안보여서 @.@

요런 인테리어 느낌있네요.

 

매장 한쪽에 가득한 세탁기 모형.

세탁방에 앉아있는 느낌적인 느낌~

 

오늘의 점심메뉴 피자 도착!

조각피자인데 엄청크네요. 요거 먹으면 딱 배부름!

가격은 피자 종류에따라 조금씩 다른데 대략 5천원정도.

 

도우는 얇고 토핑은 풍부해서 완전 내스타일 +_+

 

근무시간만 아니라면 맥주한잔 절로 생각나는 피자였네요.

미국식 피자가 먹고싶을때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