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이마트에서 장을 보면 신세계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추가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해졌네요!

신세계포인트와 아시아나 마일리지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볼때 꼭 챙겨받아야겠습니다.

 

이마트 구매금액 1,500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단,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적립 대상이 됩니다.

이마트에서 장보다 보면 10만원정도는 기본으로 넘기 마련인데 10만원어치 장을 봤다고 하면

대략 아시아나 마일리지 66점을 적립 받을 수 있겠네요.

또 하나!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있으면

이마트에서 할인을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1,428마일을 차감하면 이마트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이마트에서 장을 볼때 이마트 앱을 싱행해서 포인트를 받습니다.

이마트를 자주 이용한다면 귀찮더라도 앱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쿠폰 이벤트가 상시로 있어서

마트 장보면서 할인받기 좋습니다.

저는 삼삼삼 쇼핑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해서 할인쿠폰을 받아 사용했네요.

현대카드 5천원 할인쿠폰같은 카드 할인쿠폰도 이마트 앱에 상시로 있습니다.

 

이마트 장보실때 앱이나 카톡플친통해 할인쿠폰 챙겨 할인 받으시고

신세계포인트, 아시아나 마일리지 잊지말고 적립 받으세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