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세점 쇼핑 기회가 생기면 꼭 사는 아이템중 하나가 바로 향수 입니다.

백화점에서 사기엔 너무 비싼데 면세점에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꼭 사게 되더라구요.

향수는 워낙 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항상 뭘살지 고민하게 되는데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없다면 남들이 많이 사는 향수를 사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면세점별로 많이 팔린 향수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먼저 롯데면세점입니다.

 

롯데면세점 향수 판매량 순으로 보니 가장 많이 팔린 향수는 필로소피의 어메이징 그레이스네요.

베네피트에서 나온 메이비 베이비가 2위. 존바바토스 향수가 3,4위 마지막 5위는 끌로에 향수였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순위가 좀 다르네요.

여기서 말하는 베스트순이 판매량순인지 어떤 순위인지 잘 모르겠지만

 

조말론 런던 향수가 순위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워낙 향 종류가 다양하고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라 많이들 사시는것 같네요.

롯데면세점과 마찬가지로 존바바토스가 순위에 들어 있고

랑콤에서 나온 미라클 듀오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신세계면세점의 향수 순위 입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향수는 역시 끌로에 향수네요.

땀냄새 대신 은은한 향이 풍기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면세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향수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