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갈한 일본 가정식이 먹고싶어 찾아간 돈돈정!

강남점에 규카츠 정식이 새로 나와서 주문해 봤어요.

 

돈돈정은 체인점이라 지점이 여러곳 있더라구요.

 

제가 간 강남점은 강남역 10번출구에서 직진!

도로가가 아닌 뒷쪽 골목에 있어요.

규카츠 정식 등장!

맛있는 규카츠와 노란 색감이 넘나 이쁜 노란달걀도 함께 나와요.

 

이상태로 먹어도 맛있고 즉석에서 살짝 익혀 먹어도 맛있어요.

 

달다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규카츠 정식세트 가격이 13,000원이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고 후회하지 않을 맛이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으로 한끼 잘 해결 했어요~

강남역 근처에 돈까스 집이 많긴 하지만 정갈한 일본가정식을 먹고 싶다면 찾아가볼만 하네요.

 

이정도면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