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어쩐지 규카츠만 먹으러 다니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이자와에서 규카츠를 먹었습니다.

예전엔 규카츠집이 흔치 않았는데 요즘은 사방에 체인도 많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간 이자와는 강남점!

강남 CGV뒤쪽에 있습니다.

 

이 근처 식당은 참 자주 바뀌고 맛집은 계속 생기는거 같아요.

갈때마다 먹을거리가 생기네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깜놀!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규카츠는 역시 흰쌀밥과 함께 먹어줘야 맛있어요~

잡곡밥은 어울리지 않아요.

 

신선해보이는 고기! 고기님 +_+

 

뜨거운 돌 위에서 살짝 익혀 봅니다.

 

소스 꽁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네요.

 

한끼 식사로 매우 훌륭한 규카츠정식!

배고플때, 맛있는 음식으로 한끼 든든하게 먹고싶을때 또 찾게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