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롯데리아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이걸 맛집 카테고리에 넣어도 되나 잠깐 고민했지만 ㅎㅎ

롯데리아도 햄버거 맛집 맞으니까 일단 여기 넣어봅니다.

 

롯데리아 할인쿠폰은 가장 쉽게 구할수 있는곳이 시럽어플이죠.

예전엔 쿠폰이 많았던것 같은데 쿠폰이 많진 않았네요.

쿠폰 사용해서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 세트랑 치킨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숯불바베큐버거는 원래 세트가격이 5,200원이네요.

버거단품은 3,200원 입니다.

 

일단 바삭한 감자튀김부터 냠냠냠~

햄버거 세트를 두개 시켰더니 양이 꽤 많네요.

 

대망의 숯불바베큐버거 개봉!

두툼한 패티가 두장들어있네요.

그 위에 치즈, 토마토, 양상추까지 재료가 풍부한 버거입니다.

이 버거 주문하면서 치킨버거도 주문했는데 두 버거가 너무 비교되더라구요.T_T

 

달달한 바베큐소스가 가득한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

 

먹고나니 엄청배부르네요.

패티가 두장이라 햄버거 두개 먹은것 같은...

롯데리아 버거치고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그래도 맛이 좋아서 먹을만합니다.

맛있는 롯데리아버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