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때마다 득템거리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쇼!

 

 

 

메가쇼 2017 시즌1은 6.15~6.18일까지 진행되네요.

장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2층!

대화역 2번출구에서 15분정도 걸으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저는 걸어서도 가보고 차로도 가봤는데 가족나들이겸 걸어서 갈만한 거리더라구요.

 

SBA후원으로 주최되는 메가쇼 전시품목은 크게 4가지로 나눠지네요.

메가리빙쇼, 메가 트래블쇼, 메가 뷰티풀쇼, 메가 푸드쇼까지!

 

각 테마별로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겠죠? ^^

개인적으로 여름휴가를 앞두고 메가 트래블쇼에서 여행용품을 득템할 수 있을것 같아 가장기대됩니다.

여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리빙박람회라서 당연히 관심가질 뷰티풀쇼, 리빙쇼도있고

메가쇼를 보다가 출출한 배를 채워줄 푸드쇼까지 완벽한 동선이네요.

 

 

 

 

이번 메가쇼 역시 입장료는 5천원이지만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는 사실!

 

메가쇼 사전등록 -> 바로가기

 

사전등록 기간은 6/2일까지네요.

무료 관람권 4장과 메가쇼 정보지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으니 이런건 무조건 미리 해놔야 이득!

6월 2일 이후에도 사전등록은 가능하지만 우편배송은 안되고 현장에서 확인후 입장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가쇼 ->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메가쇼득템을 위한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홈페이지에 메가박스 정보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주방박람회에서 득템을 하려면 할인 이벤트 상품들도 확인가능하니 방문전에 뭘 득템할지 미리 체크하는 센스!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