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달 찾아오는 면세점 적립금 행사들!

그랜드면세점 5월 적립금을 확인해 봤습니다.

 

이번달엔 최대 적립금 17만원에 17% 할인쿠폰이 있네요.

먼저 누구나 5월에 받을수 있는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링크를 쭉~ 모아봤습니다.

 

가정의달 적립금 -> 바로가기

행운의 룰렛 매일참여 -> 바로가기

출국정보 1만원 -> 바로가기

위클리 4만원 -> 바로가기

회원등급별 적립금 -> 바로가기

모바일 적립금 1만원 -> 바로가기

 

 

다음은 특정 조건에 만족하면 받을수 있는 적립금들 입니다.

 

신규가입 1만3천원 -> 바로가기

구매고객 1만원 재적립 -> 바로가기

2016 구매고객 적립금 ->바로가기

청첩장등록 2만원 -> 바로가기

상품평 적립금 -> 바로가기

상품권 전환시 1만원 -> 바로가기

 

면세점 쇼핑의 묘미는 적립금 할인 + 쿠폰할인이라는거 아시죠?

 

그랜드면세점 할인쿠폰 받기 -> 바로가기

 

특히 화장품들은 할인 안되는 브랜드들이 많았는데

이번달엔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후, 아모레퍼시픽까지 모두 브랜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위에 알려드린 할인쿠폰 페이지에서 아래 쿠폰들도 꼭 다운받으세요~

 

5월은 그랜드면세점에서 화장품쇼핑하기 딱 좋은 달이네요.

 

화장품, 향수 최대 50% 할인 기획전 -> 바로가기

 

가지고 싶었던 향수나 화장품 있었던 분들으 이번기회 놓치지 마세요~

저는 애정하는 o.p.i도 대박 세일해서 이번기회에 쟁이려고 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면세점 쇼핑하면 빼놓을수 없는 가방&지갑쇼핑!!

가장& 지갑 -> 바로가

 

위 5개 상품은 그랜드면세점 베스트셀러입니다.

쿠론 스테파니 미니코인, 발리 가방, 바바라릴, 아이그너까지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이 세일가격에

쿠폰 할인, 적립금 할인까지 더하니 대박 저렴한 가격에 득템 가능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