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부터 초밥이 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

회전초밥집은 배부르게 먹자니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고 마트 초밥은 저렴하지만 맛이 없고...

 

그래서 선택한곳은 자양사거리쪽에 있는 닌자초밥!

괜찮은 퀄러티의 초밥을 세트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식당이에요.

예전에 한번 와본적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찾았네요.

 

매장이 크진 않아요. 주문하면 바로바로 초밥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보통 2명이 오면 커플세트를 많이 먹는데

저는 이날 배도 고팠고 초밥도 많이!!!먹고 싶어서 친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친구세트는 2인세트인데 26,900원에 초밥 22개, 새우튀김 2개, 반우동2개,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어요.

 

사시미샐러드로 먼저 입맛을 돋궈주고~

 

본격적으로 초밥정식을 먹어봅니다!!!

맛깔스럽지 않나요 +_+

제가 좋아하는 초밥이 여러종류 들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배부르게 초밥 먹었네요.

 

곧이어 우동도 나왔습니다.

 

꽤 만족스러운 한끼였네요.

 

가성비 좋은 초밥 먹고싶으신분들께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