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슬기로운 산촌생활 다시보기

컨텐츠 너무 잘만드는 tvn의 대박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가 끝났네요. 내심 슬의생 3를 기대했는데 시즌3는 계획에 없다고 하죠. 이대로 99즈를 보내기 아쉬운 마음은 모두다 같을터, 드라마는 아니지만 99즈를 다시 볼수 있는 예능이 시작됩니다. 바로 <슬기로운 산촌생활> 을 통해서!

 

슬기로운 산촌생활 방송시간 : 금요일 저녁 8시 50분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재방송 : 편성표 바로가기 

재방송은 tvn과 tvn show, tvn Story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들은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네요.

아직 방송 시작 전인데 벌써 슬기로운 산촌생활 재생목록도 만들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99즈의 산촌 우정여행을 담은 예능입니다. 삼시세끼 특별판 이기도 하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별판 이기도 하네요.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티빙을 통해서도 다시보기 가능합다.

 

 

[예고] 슬기로운산촌생활 | 티빙

10월 8일 대공개!

www.tving.com

출연진은 99즈 전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출연하네요. 혹시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안보셨다면 이건 유튜브를 통해서 전편 다시볼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보시고 가세요~

 

 

슬기로운 캠핑생활 다시보기

너무 재미있게 봤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올해 5월정도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방영을 목표로 제작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시즌2 시작만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Tvn의 나영석PD가 출장십

89876dw.tistory.com

 

제가 지금껏 본 드라마중에서 가장 착한 드라마 였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솔직히 현실에선 이렇게 착하고 좋은사람들만 모여 있는 집단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드라마니까. 그라마 속에서 만이라도 행복하고 훈훈했던 시간이었네요.

 

새로 시작하는 예능도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수 있을것 같아 너무 기대되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