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세계여행 유튜브 채널 추천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해서 답답한 분들 많으시죠? 그래도 유튜버들 중에는 코로나 시국에도 해외여행중인 유튜버들이 있습니다.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대리만족 시켜주는 세계여행, 해외여행 유튜브 채널을 모아봤습니다.

 

빠니보틀

이분은 뭐....여행 유튜브 채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103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빠니보틀 Pani Bottle

힘들고 어렵고 븅신같이 여행하는(하려고 하는)여행 유튜브 빠니보틀 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읍니다. 현지 초대, 동행 문의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요즘 한참 미국여행기가 올라오고 있는데 코시국의 미국여행도 재미있네요. 

여러 나라를 다니고 있어서 영상을 시리즈별로 한번 정주행하기 시작하면 계속 보게되는 매력이 있는 채널입니다.

 

 

빠니보틀 채널을 정주행하다보니 추천영상으로도 뜨고 자연스럽게 같이 구독하게된 채널 곽튜브!

곽튜브

아제르바이잔, 카자흐스탄등 쉽게 볼수 없는 국가의 여행 영상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영상마다 먹는게 나와서 가끔 먹방영상인지 여행영상인지 헷갈리는, 그리고 묘하게 빠져드는 채널입니다.

 

 

곽튜브KWAKTUBE

세계여행 및 음식탐방을 목표로 하는 채널입니다. 문의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www.youtube.com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본 영상 우즈베키스탄 광란의 결혼식좀 보세요 ㅋㅋㅋ 영상에서 술향기가 나는것 같은 영상입니다.

 

 

여락이들

청춘발랄한 여락이들! 어지간한 TV프로 못지 않은 색감과 편집과 디테일이 살아 있는 해외여행기들이 가득한 채널입니다.

 

 

여락이들_

지구상에서 여행을 가장 재밌게하는 크리에이터 청춘여락입니다 :0 🐳가끔 살빼는 영상도 올리지만 귀엽게 찡긋해주세요 헿

www.youtube.com

 

이 미친 색감과 영상좀 보세요! 한번 보면 정주행 하게되는 채널입니다.

 

 

가든의 세계여행

태국를 좋아해서 태국여행기 찾아보다 우연히 정주행하게된 채널 정원의 세계여행. 최근에 가든의 세계여행으로 채널명을 변경했네요. 코로나 시국에 태국에서 존버하는영상을 정주행 하다보니 나도 태국에 사는 느낌! 화려한 여행기가 아니라 생존형 해외여행, 현실 한달살기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완전 추천! 

 

 

 

가든의 세계여행

여행영상

www.youtube.com

 

 

내가 직접 갈수 없어도 다른사람의 여행기를 보니 대리만족이 되네요.

물론 가장 좋은건 내가 직접 가는거겠지만!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