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북도 김제를 서울에서 가려면?

기차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버스로 이동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서울에서 김제가는 버스는 자주 운영되지 않으니 시간표를 꼭 체크하고 가셔야 합니다.

버스 간격이 거의 2시간입니다.

먼저 동서울 터미널에서 김제가는 버스 시간표 입니다.

첫차는 아침 7시 40분, 막차는 오후 7시에 있습니다.

버스 요금은 어른 13,400원, 중고생 10,700원, 아동 6,700원이네요.

서울에서 김제까지는 버스로 3시간정도 소요 됩니다.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에서도 김제행 버스가 운영됩니다.

여기도 하루에 4대밖에 운영 안하니 시간표 체크가 필수 입니다.

 

 

우등버스도 있고 고속버스도 있는데 요금은 동일하게 15,000원이네요.

센트럴시티에서 김제로 출발하는 버스 첫차는 새벽6시 40분.

마지막차는 저녁7시에 있습니다.

 

김제 여행시 버스 시간표 미리 체크하시고 버스가 좌석이 많지 않으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이동하는게 좋겠습니다.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