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랜만에 강변역에 있는 테크노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차를 가지고 간건 처음이었는데 여기 주차 좋네요!

한시간 무료 주차 입니다.

차를 가지고 들어가면 요런 주차권을 줍니다.

 

저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 했습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1시간 무료! 초과 30분당 1,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테크노마트는 지상주차장이 따로 있는데 요금은 지상주차장이 더 비싸네요.

 

저녁 8시부터 다음날 8시까지는 야간요금으로 주간요금에서 50% 주차요금이 할인됩니다.

테크노마트에는 롯데마트도 있고 CGV도 있고 엔터식스가 있어서 나름 데이트 코스로 괜찮으니

방문하실때 차 가지고 가셔도 크게 부담 없을것 같네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