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터넷으로 웹소설 보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웹소설은 여러사이트에서 볼수 있는데요.

저는 기다리다 현기증 나는게 싫어서 완결 웹소설만 찾아봅니다.

최근에 재미있게 본 로맨스 웬소설중 완결된 작품들만 3작품 뽑아 봤습니다.

첫번째 추천 소설은 연상연하- 우리 결혼했어요 입니다.

소설판 우리 결혼했어요 랄까~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여주 다빈이 연상연하 커플 컨셉의 가상 결혼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됩니다.

남편으로 캐스팅된 상대는 라이징스타 한결!

이 둘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로맨스가 싹트는 내용입니다.

비슷한 TV프로가 있어서 그런지 웹소설로 봐도 영상으로 보는듯한 착각까지 듭니다.

총 60화 짜리인데 술술 읽혀서 읽다보면 어느덧 끝나 있는T_T

달달 한 로맨스 소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연상연하 우리 결혼했어요 -> 바로가기

 

 

다음은 연애하고 싶어지는 로맨스 웹소설 우린모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입니다.

제목그대로 첫사랑이 생각나는 소설이에요.

우린모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추천할 소설은 사막의 오아시스 입니다.

판타지 + 로맨스 소설로 어느날 갑자기 사막에 떨어진 여주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소설입니다.

전 그림이 이뻐서 더욱 눈길이 갔던 소설이기도 합니다.

사막의 오아시스 ->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을 한게 2017년이라 지금은 무료가 아닌것도 있고 미소설에서 빠진 소설도 있어서 링크와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