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한때 꼭꼭 챙겨봤던 테이스티로드.
거기 나온 맛집들을 다 가보고싶었는데 ㅋㅋ
하루에3곳 4곳씩 나오니 따라잡을수가없네ㅜㅠ

수많은 맛집중 내가 선택한곳은
맛있는 수제 튀김과 떡볶이가있는곳
홍코너!

떡볶이집이라 생각했는데 간판보니 수제튀김 전문점이라 써있네~

세트 메뉴도있고 김밥 떡볶이 종류도 다양하다.

내가 주문한건 쫄라당!
길다란 밀떡과 쫄면과 라면이 들어가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국물떡볶이맛!

빠질수없는 순대♡♡

수제 튀김 전문점이니까 튀김도 추가요!

여기튀김은 진짜 바삭바삭 식감이 예술이다.
떡볶이 순대 튀김 3박자가 다 좋았던 식사.
이정도면 맛집으로 인정!

홍코너는 체인이라 검색해보니 지점은 여러군데 있는것같다.

참고로 내가 간곳은 홍코너 자양점.
자양골목시장 안에 있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