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통된뒤로 ktx보다 훨씬자주 이용하게되는 기차 srt!

 

오랜만에 기차를 예약하면서 보니 srt에 회원등급이 생겼네요.

회원등급과 함께 할인쿠폰까지 지급!!!

이제 기차여행의 필수가된 srt회원등급과 할인쿠폰을 알아 봤습니다.

 

먼저 SRT 회원등급 확인하는방법!

SRT홈페이지 >이용안내 > 회원서비스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자가발권 이용실적 우수회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뉴명이...뭔가 굉장히 딱딱하네요.

페이지 하단의 회원등급 조회 확인하기 버튼 클릭!

 

버튼을 클릭하면 알럿으로 본인의 회원등급을 알려줍니다.

 

srt앱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회원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한 후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이 바로 회원등급이 표시됩니다.

 

저도 몇번 srt를 이용해던터라 벌써 30만원 이상을 이용한건지 srt 우등회원이 되었네요.

이 우수 회원제도를 봐야하는 이유는? 바로 할인쿠폰때문입니다.

sr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쿠폰과 좌석 승급쿠폰이 지급됩니다.

저는 우등회원이니 10% 할인쿠폰 2매와 특실 업그레이드쿠폰 1매를 받게됩니다.

회원등급이 높아질수록 할인쿠폰 할인율도 커지네요.

저는 아직srt특실을 타보지 못했는데 이번기회에 쿠폰이 지급되면 특실을 한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SRT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안해도 예매가 가능 합니다.

하지만 이경우 우수회원이 될 수 없으니 되도록 회원가입후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