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TV를 볼때마다 눈에 들어오는 홈쇼핑!

저는 요즘 지에스홈쇼핑 방송 자주 보고 있어요.

주문을 망설이는 사이 채널이 확 넘어가면!!! 그대로 끝은 아니라는거~

gs홈쇼핑 다시보기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방송편성표와 다시보기 모두 GS SHOP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후 사이트 메인에있는 TV쇼핑을 클릭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현재 방송중인 홈쇼핑 상품도 볼 수 있고 방송 편성표도 바로 확인 가능 합니다.

 

gs홈쇼핑 방송편성표 메뉴를 클릭하면 몇시간 전 상품부터 몇일전 상품까지 모두 보이네요.

이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바로구매도 가능하고 방송알림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 방송때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요 몇일째 계속 고민중인 오쿠 방송을 찾아봤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하네요.

저는 혹시 모를 다음방송 사은품이 궁금해서 방송 알림을 신청해 두었습니다.

알림오면 방송보고 구입하려구요. ^^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홈쇼핑!

가끔 실시간 방송보다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쌀 경우도 있으니 비교해보고 사시는게좋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